사랑한다는 말
미국 렌트카 비용과 반납 잘 확인하고 추가요금 내지말자! 본문
카우보이가 나올 것 같은 드넓은 도로를 달리는 여행으로 미국은 한 번쯤은 꿈 꿔봤을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미국의 드넓은 땅을 차로 드라이브하는 것은 상상만해도 짜릿합니다.
뉴욕, 워싱턴, 보스턴 등 미국 동부는 대중교통 발달이 잘 되어있는 반면 LA,샌프란시스코 등 넓은 지형을 가진 미국 서부는 대중교통 이용이 한정적입니다.
그러다보니 미국 여행을 할 때, 특히 서부 여행 계획을 하신다면 렌트카를 많이들 고려하실 것 같고 거의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미국 렌트카 비용, 반납 장소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렌트카를 위한 필수 준비 사항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서 차를 빌리기 위해서는 여권, 국제운전면허증, 자국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국제운전면허증 여행 전에 발급해야하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경찰서 민원실, 지자체 여권 신청 코너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준비를 끝냈으면 렌트카 예약을 위해 렌트카 비용을 꼼꼼히 비교해봐야합니다. 요즘에는 미국 렌트카 비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렌탈카스여행 사이트에서 미국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검색란에서 국가, 도시, 장소, 차량인수일, 차량 반납일을 지정한 뒤 검색합니다.
이때 반납장소를 차량 인수받는 곳과 동일한 곳으로 할 지 아니면 다른 지점에서 반납할지 정확하게 정하시길 바랍니다.
검색하게 되면 소형차량, 중형차량, 대형차량, 컨버터블차량, 프리미엄차량, 미니밴, SUV 차량 종류에 따라 미국 렌트카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면 좀 더 빠르게 정확한 정보만을 확인할 수 있겠죠.
예를 들어 대형차량 미국 렌트카비용을 보면 3일 기준 평균 20만원입니다. 하루에 6~7만원 정도인데요. 각 렌트카별로 구비된 상품들과 리뷰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며 한글지원도 가능합니다.
여러 차량 중 원하는 차량이 있다면 바로 '지금예약'을 클릭하며 미국 렌트카 비용을 비롯해 보험, 혜택 등 상세한 정보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항들을 확인하시고 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을 할 때 본인 여권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항공정보 등 본인 인적사항 관련해서 정확하게 기재해야하며 선택한 미국 렌트카 반납, 대여 장소, 옵션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렌트카 반납은 본인이 선택한 장소에 가서 하시면 됩니다. 미국 렌트카 반납시 직원이 간단하게 차량 상태를 비교 점검하고 나고 영수증을 주는데 이러면 반납 완료입니다.